마이피누에 중도 게시판 하나 만들어주세요!!!
글쓴이
- 2015.04.04. 14:52
- 2069
예전부터 생각했던 건데,,,
도서관 이용자들끼리 하고싶은 말이 많은거 같아요~
관리자님!!!
도서관 게시판 하나 만들어서,
제1도서관, 제2도서관, 건설관 열람실...
이런식으로 챕터 구분하고,
관리하는건 어떨까요??
도서관에서 반짝이 광고나 썸타는 거라던지,
불만사항이라던지, 건의사항이라던지 등등등
요즘 보면 반짝이 게시판이나 자유게시판, 식물원 등에
자꾸 도서관 글이 올라오네요.
차라리 도서관 게시판을 하나 만듭시다!!!
권한이 없습니다.
건게로
0
0
운좋은 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제1도서관 제2도서관 건설관 그렇게 나눠봤자 몇열람실에 누가 예쁘더라 ㅎㅎ 이런거 밖에 안올라올듯 ㅎㅎ
그리고 의외로 마이피누 별로 안함요 ㅎㅎ
그리고 의외로 마이피누 별로 안함요 ㅎㅎ
0
0
운좋은 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별로..
0
0
촉촉한 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별로..
0
0
추운 분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분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캬~
0
0
키큰 야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야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매칭도 안되는 마이러버 말고 좌석 매칭이나 해주셨으면 ㅋ
0
0
코피나는 흰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흰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놀자는 거구먼 ㅋㅋㅋㅋ
0
0
청아한 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