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존감이 떨어져서
글쓴이
- 2015.04.04. 17:11
- 1554
요즘 너무 자존감이 떨어져서 큰일이네요..ㅠㅠ
거울을 보면 점점 못생겨지는거같아서 짜증나고 누가쳐다보면 괜히 수그러들게되고.. 스트레스 받아서인지 자꾸 피부에도 뭐가 나는거같고 사람들이 다 그런거 쳐다볼거같고 막 그러네요.
사람들 시선도 너무 많이 신경쓰게되구요..휴
어쩌면 좋을까요 자존감 올리는 방법?같은게 있을까요?
거울을 보면 점점 못생겨지는거같아서 짜증나고 누가쳐다보면 괜히 수그러들게되고.. 스트레스 받아서인지 자꾸 피부에도 뭐가 나는거같고 사람들이 다 그런거 쳐다볼거같고 막 그러네요.
사람들 시선도 너무 많이 신경쓰게되구요..휴
어쩌면 좋을까요 자존감 올리는 방법?같은게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난폭한 줄민둥뫼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폭한 줄민둥뫼제비꽃
맞음..진짜 운동추천
외모를 떠나서 일단 몸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보면 자연스레 자신감 생길수있어요 ㅎㅋㅎ
외모를 떠나서 일단 몸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보면 자연스레 자신감 생길수있어요 ㅎㅋㅎ
0
0
한심한 부겐빌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부겐빌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도 안처다봐요 봐도 그냥 사람 힐긋 한번 쳐다보는 그정도죠 피해의식?같은것에서 벗어나 자신감을 가지세요 ~!!
그리고 좋은행동을 해보세요 쓰레기를 치운다던가 누구를 도와준다거나 하면서 스스로 꽤 괜찮은사람이라고 생각할수있게요
그리고 좋은행동을 해보세요 쓰레기를 치운다던가 누구를 도와준다거나 하면서 스스로 꽤 괜찮은사람이라고 생각할수있게요
0
0
질긴 금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금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하는 일 찾아서 열심히 하셈.
0
0
우아한 왕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웨이트도하면서 육체건강다지다보면 정신도 맑아집니다 부정적인 생각이 싹트는거 자체를 막아줘요 유산소도 좋고요. 제발 운동하세요 남자면 일단 푸샵 30개씩 5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