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법 공부..
글쓴이
- 2015.04.04. 17:16
- 1649
상법은 대체 어떻게 공부하는 과목인가요ㅜ
객관식이라는데 감이 안잡히네요
객관식이라는데 감이 안잡히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어떤수준인지모르겠으나 객관식이라면 cpa용 보시면 되지않을까 싶습니다~다음카페 회계동아리 가셔서 상법검색해보심될듯
0
0
화사한 야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야콘
아 학교 상법이라ㅜㅜ cpa용까지 봐야하나싶어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법누구꺼에요?
0
0
깨끗한 가막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깨끗한 가막살나무
화목9시수업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뇨 교수님 성함여
제가 들어본게 장교수님꺼라
제가 들어본게 장교수님꺼라
0
0
깨끗한 가막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깨끗한 가막살나무
새로오신 최진영교수님이에요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프린터보고 외우세요 제가 그쌤듣는데 설명을 CPA강사처럼 잘하는건 아닌데 근데 설명이 틀린것도 아님 그니깐 프린터보고 이해안되는건 외우세요. 내생각엔 회계사문제까진 아니고 세무사문제정도로 나올것같습니다.
0
0
착실한 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