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구 미시경제학 비전공자가 볼만한가요?
글쓴이
- 2015.04.04. 20:45
- 1905
수1세대라 미적분하나도안배워서 미분은 걍 진짜 초보적으로만 할줄알고 경제학원론도 못봤어요 걍 인터넷에 이준구교수님 미시가 책도쉽고#설명도잘되어있다든데
독학으로 할만한가요?
독학으로 할만한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ㅇㅇ 좋아요
0
0
어두운 궁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준구 교수님이 책을 되게 한국적으로 잘읽히게 쓰셔서 이해하시는데 큰 문제 없을것 같네요. 별책으로 미시경제학 수학노트 있는데 같이 보시면 수리적 과정도 도움 되실거구요. 미시 수준에서 미분이 어렵진 않지만 미분을 한다는 자체보단 기울기와 관련해서 약간 개념적인 부분이 필요하다고 보네요
0
0
외로운 꼬리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꼬리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역하고 미시경제보고있는데 너무어려워요 전공자임에두불구하고 ㅠㅜ 머리가돌이됐네진짜
0
0
머리나쁜 수송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