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나체사진 갖고 단톡방에서 장난치는 선배 고소

글쓴이
  • 2015.04.04. 21:24
  • 5524
+) 가해자는 부산대생이 아닙니다!
저도 남자 선배도 남자입니다
제목 그대로
다섯살 많은 선배가 어제밤에 자취방에서 술먹고 놀던중에
장난을 치던중 힘으로 옷을 다 벗겨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아이폰으로 찍었기에 아이패드에 동기화도 되었고, 아이클라우드에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리고 오늘 그걸 남자들만 있는 카톡방 올렸습니다.
자기는 장난이라고 하지만, 저는 충분히 모욕감과 모멸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게 고소가 되나요? 된다면 어디까지 어떻게 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42
글쓴이 글쓴이 15.04.04. 21:25
아 그리고 고소를 할거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뭐 진심어린 사과나 사진을 지우겠다 이런건 이제 필요없습니다.
0 0
우아한 참다래 15.04.04. 21:28
심각하네요 진짠가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4.04. 21:29
우아한 참다래
제가 나름 중요한 부분은 가린다고 했지만 뭐 방도가 없더라구요
0 0
날렵한 작두콩 15.04.04. 21:29
경찰서가서 물어봐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4.04. 21:30
날렵한 작두콩
이런걸로 고소가 가능한것만 확인되면 바로 가보려구요. 택도없는걸로 경찰서 가는건 좀 무안할거같아서요
0 0
날렵한 작두콩 15.04.04. 21:32
글쓴이
됩니다 가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4.04. 21:33
날렵한 작두콩
카톡방에 올린 사진을 갖고 가야겠죠? 제손으로 들고가려니 참 민망하지만요
0 0
잉여 가래나무 15.04.04. 21:32
고소가능하긴해요 저아는 사람도 그렇게 모욕당한걸로 고소미 먹인적 있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그 케이스는 이성의 관계였는데 뭐 동성이나 이성이나 다를바 없을거 같네요 ㄱㄱ
0 0
잉여 가래나무 15.04.04. 21:33
잉여 가래나무
인실좆을 한번 보여주는거에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4.04. 21:34
잉여 가래나무
남도 아니고 아는 사이여서 적당히 넘어가려해도 그걸 카톡방에 올리는 순간 퍼지는건 일도 아니라고 생각해서 화가 너무 나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0 0
잉여 가래나무 15.04.04. 21:37
글쓴이
확실한건 제 지인도 성만 이성이었을뿐 거의 비슷한 상황이었어요
0 0
꾸준한 방동사니 15.04.04. 21:40
와 근데 나이먹고 장난을 구별을못하나 그런장난쳤더라도 카톡방에올리다니 그선배 다섯살이나많다면서 생각 참 짦은듯
0 0
글쓴이 글쓴이 15.04.04. 21:44
꾸준한 방동사니
뭐 찍은거까지야 화는 안났는데 카톡방에 올리는거보니까 갈데까지 가보고 싶더라구요
0 0
꾸준한 방동사니 15.04.04. 21:47
글쓴이
걍그선배 학교도 못다니게해버리세요 진짜 쓰레기
0 0
냉정한 천일홍 15.04.04. 21:41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0
냉정한 천일홍 15.04.04. 21:41
죄송합니다 동물원인줄 알았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4.04. 21:45
냉정한 천일홍
아니에요 ㅠ 지금 제 기분도 그러합니다 ㅠㅠ
0 0
점잖은 털진달래 15.04.04. 21:41
충분히 가능함. 제가 예전에 사이버민원일에 엮인적이 잇어서 그날 최소 기본의 법을 확실하게 배웟는데 님같은경우 그 카톡방에 당사자랑 단둘이 잇는게 아니고 제3인자가 여러명 잇고 다들 님의 실명과 기타 등등 님을 직접 아는관계라서 이거 200% 고소가능. 단 확실한 증거를 가지고 잇어야함ㅋ 님같은경우 걍 폰들고가면 끝 gg 인실좆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 전 그때 상대방이 고딩이엿는데 합의로 70만원 뜯어내서 친구들이랑 소고기 사묵음 ^ㅅ^
0 0
글쓴이 글쓴이 15.04.04. 21:47
점잖은 털진달래
단톡방 안에 그 사진이 그대로 있으니, 폰만 가져가려구요. 뭐 합의금 필요없고 공기업 다니는 선밴데 갈데까지 가보려구요.
0 0
힘좋은 오이 15.04.05. 21:40
글쓴이
공기업? 헐 이거 거기 기관에도 올리는게 낫지않나...
0 0
돈많은 가지복수초 15.04.04. 21:42
모욕죄 뭐 이런걸로 고소가능하지 않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4.04. 21:47
돈많은 가지복수초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0
화려한 개구리자리 15.04.04. 21:46
이건 뭐 폭행죄,성추행,전기통신법위반등
여러가지네요

정신적 충격이나 트라우마 생겼으면 위자료도 받으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4.04. 21:48
화려한 개구리자리
공기업 다니는 선밴데 이걸로 해고까지 갈라나요? 공기업은 준공무원 대우 아닌가 싶어서요. 뭐 해고를 시키고 싶은건 아니지만 갈데까지 가보려니 그런 마음의 준비도 해야 자비없이 캐리할거같아서요
0 0
천재 진달래 15.04.04. 21:54
글쓴이
피해자가 가해자걱정까지 하실필요는 없으실듯합니다
해고를 시키는건 님이 아니라 그쪽 공기업이니까요
0 0
화려한 개구리자리 15.04.04. 22:16
글쓴이
실형 받으면 감방가니 당연히 잘리고,회사에 소문 다 나니 쪽팔려서 자기가 먼저 사표 쓸 것 같내요.

요새 시국이 비리와의 전쟁이라 걍 짤릴 것 같습니다.
0 0
태연한 돌양지꽃 15.04.04. 21:48
성범죄+모욕죄 가능.
0 0
태연한 돌양지꽃 15.04.04. 21:48
캡쳐해서 경찰서 보내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4.04. 21:49
태연한 돌양지꽃
캡쳐 하면 또 디지털로 복사? 되는 기분이라. 직접 제 폰들고가서 보야드릴라구요. 지나치게 민감한 것 같지만 너무 수치스러워서요
0 0
천재 진달래 15.04.04. 21:51
글쓴이
민감하다뇨 지극히 정상적입니다 저같아도 똑같이 했을겁니다
0 0
태연한 돌양지꽃 15.04.04. 21:54
글쓴이
뭐 증거확보만 되면 캡쳐든 그냥 두든 상관없긴 하죠. 꼭 신고하세요. 글쓴이분 반응이 과민반응이거나 오버하는 거 전혀 아닙니다.
0 0
답답한 개연꽃 15.04.04. 21:51
경찰에서도 나중에 검사한테 증거 제출해야 되기때문에 어차피 캡쳐본으로 만들어야될걸요
0 0
천재 진달래 15.04.04. 22:02
고소당하고 미안하다 하면 미안한만큼 죗값 받으라 하세요 절대 장난으로 넘길일이 아닌거같습니다
0 0
냉철한 돌피 15.04.04. 22:07
금정경찰서가서 꼭 신고하세요
성추행관련건이라고 얘기하고 여자경찰 붙여달라고 말씀하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4.04. 22:16
냉철한 돌피
음...제가 남잔데 여자경찰분이 붙으시는게 더 좋은건가요?
0 0
냉철한 돌피 15.04.04. 22:54
글쓴이
헉...여자인줄 알았네요.. 그냥 남자경찰분한테 얘기하셔도될듯합니다
0 0
청아한 코스모스 15.04.05. 01:43
냉철한 돌피
글쓴이 쇠고랑 차게 하려는 계략 ㅋㅋ
0 0
재수없는 줄민둥뫼제비꽃 15.04.04. 22:42
와나 ㅋㅋㅋ 어이없다 진짜 뭐 그런인간이 다있냐?
0 0
황홀한 꽃치자 15.04.04. 23:21
오..이거 후기좀요
0 0
초조한 헬리오트로프 15.04.05. 12:29
댓글 보니 글쓴이가 호구 같은 느낌도 받네요. 저건 상대가 공기업 직원이건 국회의원이건 상대방 처지 생각할 거 없이 무조건 고소 가능 및 고소해야 할 사안입니다. 그리고 뭐가 또 수치스럽습니까? 키 180이상에 몸무게 한 90kg 이상 등 덩치가 산만하시기라도 하나 봅니다?
0 0
처절한 산비장이 15.04.06. 17:32
캡쳐 해두세요. 카카오톡 1주일 뒤에 내용 삭제되지 않나요?
정확한 것은 아닌데 일정 기간 지나면 사진도 없어지구요 배경스킨 설정해놨다면 기본으로 바꾸시고
정확하게 캡쳐해두세요.
가능하다면 단톡방에 있는 다른 사람 휴대폰으로 캡쳐도 해두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나중에 사진 없어집니다.
0 0
흔한 큰개불알풀 15.05.02. 16:24
이거 어떻게 됬나요?
성폭력범죄에관한특례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위반, 명예훼손
적용가능한 사안이고,
집행유예 이상 중형 선고될겁니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