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과 공학용 계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글쓴이
- 2015.04.04. 21:55
- 2758
이제 2학년입니다ㅎ
회로이론하면서 계산기 처음 쓰게 됬는데..
지금 쓰고있는건 카시오 fx-570es plus 요고입니다.
근데 행렬 계산이 3x3까지밖에 안되서 그보다 큰 행렬을 계산 못하니까 불편하네요ㅜㅜ
너무 싸구려라서 그런지 가끔 안되는게 있어서 불편하네요..
아무래도 다른 계산기 사야될 것 같은데..
중도에서 가지고 다니는 계산기 보니까 액정이 570es보다 좀더 큰 비슷하게 생긴 계산기도 보이구... 무슨 모델인지 볼려구 해도.. 남의 물건에 눈주다가 훔치려는걸로 의심받을까봐 어떤건지 제대로 보지도 못했네요.
전자과 공부 4학년까지 하는데 기능적으로 지장없는 계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쓸데없이 너무 비싼거 말구.. 전자과 4학년 정도까지 가격대비 괜찮은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모델루.. 뭐.. 비싼거 써야된다면 비산거라두.. 추천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천재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재 대팻집나무
헉... 신품이 10만원 이상인게 거의 대부분이네여 ㄷㄷㄷㄷ
4학년까지 쓸려면 이렇게 비싼거 써야되나봐여 ㄷㄷㄷㄷ
4학년까지 쓸려면 이렇게 비싼거 써야되나봐여 ㄷㄷㄷㄷ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솔직히 저도 첨엔 카시오꺼 썼었는데
티아이 계열쓰면서 샤프랑 카시오는 쓰레기로 느껴졌어요 ㅋㅋㅋ
기사공부하시고 뭐 계속 공부하실꺼면 투자도 괜찬을거라 생각됩니다만..
무난한건 샤프 el9900이나 9750?인지 잘몰겟네요 저도 사용한지 넘 오래되서..
티아이 계열쓰면서 샤프랑 카시오는 쓰레기로 느껴졌어요 ㅋㅋㅋ
기사공부하시고 뭐 계속 공부하실꺼면 투자도 괜찬을거라 생각됩니다만..
무난한건 샤프 el9900이나 9750?인지 잘몰겟네요 저도 사용한지 넘 오래되서..
0
0
천재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엔스파이어 신품17일때 샀는데..
가격대비 만족하고 쓰고있습니다
가격대비 만족하고 쓰고있습니다
0
0
천재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x 9860 g2
아니면 ti 89t
아니면 ti 89t
0
0
의연한 뱀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9860g2
0
0
근육질 백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백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엔스파이어 사라고 하고싶긴한데(저는 이거쓰는중)
중고로 사믄 7-8정도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