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돌아다니다보니 전생에 지은죄가 많으면 한국에서 태어난다고 하는데..
- 2015.04.04. 22:35
- 3506
그래서 헬조선이라고 하던데
에고..
다들 먹고 살기 힘들긴 힘든가보네요
일본사람들도
도쿄포함된 칸토(?)지방까지는 방사능오염되서
최근에 암발생이 급증하기 시작하는 모양이고
다른데는 겉도 속도 썩은 곳이 많은데
동아시아쪽은 겉형태는 아직 유지하고 있어도 속이 썩은 곳이 많은거 같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숙은처녀치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나라 너무 살기 힘들다 하면 아프리카에 태어나봐라 하는 분들 전 솔직히 이해 안되네요 정말 밥만 먹고 사는게 다 가 아닐텐데 안타깝습니다 그리고 지금 우리나라 내외부적으로 경제위기가 오고 있는 것 같아서 불안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꿩의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좀 더 살기좋은 나라로 만들수 있겠습니까"를 기준으로 볼때,
문제점을 말하는게 "부정적인 사고를 가지고 있는데 어떻게 좀 더 살기좋은 나라로 만들수 있겠습니까" 이렇게 말하는건 좀 아닌거 같습니다.
말씀하신 "좀 더 살기좋은 나라"라는 것은 문제점이 좀 더 적은(문제없는 나라..는 지향해야할 부분이고 상대적으로 볼때)나라 일텐데,
그것을 만드는 것이 좋은 것의 기준이면서,
문제점을 그냥 넘기지 말고 확인하는 것에대고 상관도 없는
문제점 지적한 사람 마인드를 돌아봐야하느니 하는건 좀 아닌거 같습니다.
정확히는 "좀 더 살기좋은 나라"를 만드는데 있어서 발목잡고 있는 걸로 보입니다..
다른 기준으로 말해보면
"현상황에 만족"이라는 기준을 대고 생각해보면
일단 이기준으로는 옳다..라고 할 수 있는 대응이라고는 보입니다.
(물론, 다시 말씀드리 듯이 좀더 살기 좋은 나라를 만드는 관점에서 볼때, 가만히 있는게 현상유지가되는게 아닌 후퇴가 되어버린다는점 때문에 앞서 말씀드렸듯이 발목잡고 끌어내리는 행위..)
그래서 말씀하신 기준이랑
그걸 기준으로 옳다, 그르다 말하고 있는 구체적인 행동이 좀 많이 안맞는거같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꿩의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님에 대해서 아무 표현 안했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좀 더 살기좋은 나라로 만들수 있겠습니까" 이것을 기준으로 볼때
< 문제점 말하는 것 = 부정적이다 > 라고 생각하면서
문제점에대해 말하는 것을 막는 행동은
좀 더 좋은 나라를 만다..라는 목표 달성을 저해하는 거라는 겁니다 ㅇㅇ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꿩의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숙은처녀치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이삭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해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사람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