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에 현수막을 걸려고 하는데요
글쓴이
- 2015.04.05. 10:14
- 1441
이번에 대학 동기들중 한명이
제일먼저 취직을 하게 되서 이벤트로
교내에서 현수막을 하나 달아주려고 하는데요..
1.현수막 신청하려면 어떻게 해야하죠??
2.현수막 만드는데 얼마정도 드나요??
3.기간은 얼마정더도 할 수 있나요???
4.신청비같은게 따로 필요한가요??
제일먼저 취직을 하게 되서 이벤트로
교내에서 현수막을 하나 달아주려고 하는데요..
1.현수막 신청하려면 어떻게 해야하죠??
2.현수막 만드는데 얼마정도 드나요??
3.기간은 얼마정더도 할 수 있나요???
4.신청비같은게 따로 필요한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