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3,4층 사람 많나요
글쓴이
- 2015.04.05. 10:47
- 1695
궁금하네요 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어플로확인해보세염
0
0
못생긴 자주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층은 아직 널널해염
0
0
청렴한 당매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당매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플로 보니 3층 4층 합쳐좌석 배정은 400명가량 했네요
1인 2좌석 3좌석 하는 못된 분들이랑 자리 잡아두고 나가거나 하신 분들 생각하면 대략 300명 정도 될듯^^
1인 2좌석 3좌석 하는 못된 분들이랑 자리 잡아두고 나가거나 하신 분들 생각하면 대략 300명 정도 될듯^^
0
0
멍청한 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