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과 계산기 ti89 vs ti nspire cx cas
글쓴이
- 2015.04.05. 12:58
- 5568
둘다 좋긴 좋다고 들었는데 뭐살지 고민되네요ㅜ
권한이 없습니다.
0
0
특이한 털중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털중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89가 어플이 더 많기는 합니다
0
0
촉박한 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엔스파
0
0
사랑스러운 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자과 학생같은경우에는 89가 더 좋다고 들었습니다 저는 엔스파이어 유저인데요 89가 전자과에서 푸는 회로 이런것에 더 최적화되어있다고 하더라구요
0
0
의연한 벌노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기과는 뭐 써야 합니까???
0
0
유별난 댑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별난 댑싸리
전기과는 문방구에서 파는 8000원짜리 카시오쓰면 됩니다
0
0
털많은 차이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차이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성능좋고 남들보다 앞선 계산기원한다~엔스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