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할말있으면 본인한테하든가
글쓴이
- 2015.04.05. 14:17
- 2280
죄송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1
0
육중한 왜당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왜당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신 sns에 올리세요
0
0
더러운 비목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마이피누 처음이라 죄송합니닷.......
1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이나 상대방이나 거기서 거기일듯ㅋㅋㅋ
0
0
병걸린 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할말 당사자한테 다 하고 살면 지금보다 경찰 출동 하는일이 훨씬 많아지겠죠. 식당 밥 맛 없다고 칼부림 나는 세상인데.. 적당한 조절이 필요한듯
0
0
유별난 가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가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많이 답답하셔서 여기다 쓰셨나봄 힘내세요!
1
0
세련된 개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런 게시판에 올리시지 마시고...
반말 금지게시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