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국장 오래된거 드셔보셨어요?
글쓴이
- 2015.04.05. 14:33
- 1995
집에 청국장이 있어서 김치랑 고기넣고 끓였는데요 이게 실수로 한 세달정도 냉장보관이 돼있었습니다 곰팡이같은건 없었는데 끓이니까 파마약처럼 암모니아냄새가 나네요 혹시 이런상태에서 드셔보신분 괜찮던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