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멘토링 하시는분~
글쓴이
- 2015.04.05. 22:04
- 1435
초등학생 할만하세요?
ㅠㅠ
애들이 공부에 집중도 못 하고 스트레스가ㅜㅜ
때려치우고 싶어요.... 못 때려치우겠죠....
ㅠㅠ
애들이 공부에 집중도 못 하고 스트레스가ㅜㅜ
때려치우고 싶어요.... 못 때려치우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0
0
건방진 반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방진 반하
멘토링 하시는분이신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방진 반하
애들이랑 놀아주는 성격이 안되나봐요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기장은 아니고 다른 멘토링 작년도 하고 올해도 하고 있어요~
그...논다는 게 진짜 막 움직이면서 놀고 이런 게 아니고 좀 재미난 활동 같은 것도 포함되는 게 아닐까요?
아주 간단한 놀이라 하면 빙고나 초성맞추기 게임 같은거요. 이걸 배워야 할 내용에 맞게 적용해서 하면 효과가 조금 있을거라고 보는데... 일단 관심을 끄는 것만 해도 성공이니까요 ㅜㅜ
그...논다는 게 진짜 막 움직이면서 놀고 이런 게 아니고 좀 재미난 활동 같은 것도 포함되는 게 아닐까요?
아주 간단한 놀이라 하면 빙고나 초성맞추기 게임 같은거요. 이걸 배워야 할 내용에 맞게 적용해서 하면 효과가 조금 있을거라고 보는데... 일단 관심을 끄는 것만 해도 성공이니까요 ㅜㅜ
0
0
건방진 반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방진 반하
감사해용. .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내세요.. 전작년에했었는데이맘때가 가장힘들었었을때였어요 울고대화도안되고.. 결국시간이약이에요 너무스트레스받지말고 적당히멘티한테맞추다보면익숙해질겁니다
0
0
적나라한 쇠뜨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쇠뜨기
으아 감사합니다 ㅜㅜ
하다보면... 괜찮아지겠죠ㅜㅜ
하다보면... 괜찮아지겠죠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너무안맞고상태가지나치다싶으면 너무꾹꾹참지마시고 상담비슷하게도움요청하세요 하다못해전화조사할때문제없다고만하지마시구 저는 억지로한학기버티고말씀드렸는데멘티가바뀌고그런건아니었지만 그래두호전되서2학기는훨씬나아졌던기억이잇네요ㅋㅋ그래도첫한두달은멘붕이었지만요
0
0
적나라한 쇠뜨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쇠뜨기
어떤식으로 나아지셨어요??
도움을 주시나요?
아직 적응이 안된것같긴한데..
ㅜㅜ
도움을 주시나요?
아직 적응이 안된것같긴한데..
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쇠뜨기
이건 중간에 포기도 못 하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직몇번가지도않았는데포기는이른것같구용.. 어디서문제가생기는지모르겠어서 이렇다말은못하겠네용...저같은경우에는남1여2였는데남여갈려서매일싸우고울고전화해서이르구;남자애는학교샘들도못말리기로좀유명?한애였구요여자애들도성깔장난없고예의가0에수렴..;암튼다사다난했었는데초반에만만하게보인것도있고저도부담때문에스트레스마니받았는데 시간지날수록요령도생기고멘티들도초반보다는쌤도편해지고하면 지금보다나아지실거같네요.. ^^어디서트러블있는지는모르겠지만멘토링진행이도저히안되고타당한사유있을시에는멘티교체등방법들이있으니까알아보세요
0
0
적나라한 쇠뜨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쇠뜨기
네!! 일단 해보려고요!!
감사해요ㅜㅜ
감사해요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단은 공부보다는 놀이로 친해지는 게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