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공기
글쓴이
- 2015.04.06. 00:41
- 1964
중도 공기 약간 좀 답답하지 않나요??
그래서 저는 높아도 연도가는데..저만 그런가봐요ㅋㅋㅋ
그냥 다른분들은 어떤지 궁금해서 올려봐요!
그래서 저는 높아도 연도가는데..저만 그런가봐요ㅋㅋㅋ
그냥 다른분들은 어떤지 궁금해서 올려봐요!
권한이 없습니다.
연도도 공부하기는 좋던데 전원케이블 따로 있나요?
0
0
자상한 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상한 부추
조아용 그 연도 신관이랑 구관이랑 좀 다른데 신관에는 케이블이써용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오오옹... 감사합니다! 거기서도 노트북 많이들 쓰죠?? 저번에 보니까 쓰는 사람도 있던데
0
0
자상한 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상한 부추
넹ㅋㅋㅋ 거기 컴퓨터도있고 다들 쓰는 분위기더라구요@! 어떤분은 과제하시는것같은데 폭풍타이핑 하심..ㅎ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도답답해서 자취방 창문활짝열어놓고공부합니다
1
0
꼴찌 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 비와서 더 꿉꿉하네요
0
0
질긴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그래서 연도자주가욤
0
0
깜찍한 낙우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서관 자위에서 알려드립니다. 창가에 앉으신 학우분들께서는 환기를위해 10분간 창문을 열어주시기바랍니다. 이상입니다.
0
0
끌려다니는 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
0
0
기발한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도안에 미세먼지 개많겠다
0
0
돈많은 둥굴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둥굴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도에서 공부하면 결핵걸릴거같은 기분
0
0
훈훈한 미국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