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중근로
글쓴이
- 2015.04.06. 22:43
- 1179
방학때하는 집중근로요 이번 여름방학때신청하고싶은데 국가근로신청한사람만 신청가능한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ㄴㄴ 따로 신청기간있어요~~놓치지마세용
0
0
태연한 고란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연한 고란초
그렇군요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기중 국가 근로 신청해야지만 신청자격이 되요. 국가 근로 떨어지더라도요. 2차신청때나 신청하세요 안구럼 신청자체가 안되요. 윗분 말씀틀렸습니다.
0
0
다부진 호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호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호랑버들
아감사합니다!!!확인해보니까국가근로2차지났네요ㅠㅠ
다음학기에신청해야겠어요감사합니다^^
다음학기에신청해야겠어요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