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학 질문이요~
글쓴이
- 2015.04.07. 09:32
- 1011
15년 3월 21일 전역해서 1년안에 복학을 해야합니다. (현재 군휴학 상태)
그런데 제가 해외로 가서 17년 1학기에 복학해야 할거 같은데
그럼 휴학을 2학기만 신청하면 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5년 3월 21일 전역해서 1년안에 복학을 해야합니다. (현재 군휴학 상태)
그런데 제가 해외로 가서 17년 1학기에 복학해야 할거 같은데
그럼 휴학을 2학기만 신청하면 되는건가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