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실 자리 5개 한줄 다 잡아놓으신 분

글쓴이
  • 2015.04.07. 10:33
  • 3035
수강인원 50명 밖에 안되는 작은 강의실에서 듣는 수업인데
한줄로 자리 5개 다 잡아놓으신분 계시네요
그것도 앞자리요..(두번째줄)
그중에 두명은 수업 시작하고 들어오고 한자리는 수업 끝나도록 아무도 안앉던데
또 그 늦게 들어온 두분중에 한분은 꾸벅꾸벅 졸더니 끝날 무렵에는 아예 주무시고.. ㅋㅋㅋㅋㅋ
교수님도 계속 쳐다보시던데 되게 보기 안좋았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5
화려한 벌노랑이 15.04.07. 11:19
캬 미개
0 0
배고픈 야광나무 15.04.07. 12:04
그건 세상에 선택된 몇명만이 쓸 수 있는 패왕색의 패기라는거입니다 ㅋㅋㅋㅋ
0 0
상냥한 큰괭이밥 15.04.07. 13:21
괜히 자리는좋은 자리잡아서 민폐갑이네요 왠진 경영똘기들냄새가 납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5.04.07. 13:27
상냥한 큰괭이밥
경영학과 아니에요... ㅜㅋㅋㅋㅋ
0 0
날렵한 여뀌 15.04.07. 17:56
상냥한 큰괭이밥
경영똘기들이라.. 정신에 이상있나요? 똘끼가 충만하셔서 역겨워서 저녁못먹겟네요^^ 나이도 많으실탠데 ㅋㅋ
0 0
즐거운 털쥐손이 15.04.08. 23:50
상냥한 큰괭이밥
ㅋㅋㅋㅋ말 진짜 이상하게하시는듯
0 0
해박한 깽깽이풀 15.04.07. 17:25
ㄱㅈ관수업인가
0 0
착잡한 쥐오줌풀 15.04.07. 18:58
저희과도 그런 애들 있었어요 ㅋㅋ5명이 몰려다니고 돌아가면서 한명이 일찍와서 정가운데 젤앞줄 공책이나 a4로 나머지애들 자리들 다 맡아놓고 나가는 ㅋㅋㅋㅋ극횸
0 0
글쓴이 글쓴이 15.04.07. 20:08
착잡한 쥐오줌풀
프린트물 하나씩 올려놨더라구요 ^^.. 신입생때나 우르르 자리맡아놓지..
0 0
착잡한 쥐오줌풀 15.04.07. 20:09
글쓴이
신입생때하던야들은 3학년 되서도 합디다 ㅋㅋ
0 0
바보 탱자나무 15.04.07. 21:40
무역수업인가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4.07. 21:42
바보 탱자나무
아니요 심리요... ㅋㅋㅋㅋ
0 0
날씬한 차이브 15.04.09. 01:26
직접 얘기 하세요 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5.04.09. 07:23
날씬한 차이브
근데 저도 그냥 일찍 와서 자리 잘 앉았는데 그사람한테 자리잡지 말라고 뭐라 하는건 좀 웃기지 않나요? ㅋㅋㅋㅋ 그냥 기본적인 매넌데 알아서 지켜야죠~
0 0
날씬한 차이브 15.04.23. 12:27
글쓴이
본인도 웃기다는 것 아시네요
그리고 어떤 부분이 기본적인 것인지..^^
0 0
글쓴이 글쓴이 15.04.23. 13:22
날씬한 차이브
본인이신가? ㅋㅋㅋㅋㅋ 님들처럼 자리 여러개 맡아놓고 지각하고 수업 듣지도 않는 분들이 훨씬 더 웃겨요~ 그리고 기본적인 예의 모르나보네요 여기서 저한테 물어보지 마시고 좀 배우세요 대학생 정도나 됐으면 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5.04.23. 13:23
날씬한 차이브
잘못해놓고 잘못한지도 모르는 무지함과 오히려 당당한 태도로 나오는 뻔뻔함 진짜 불쌍 ㅉㅉ
0 0
적절한 미국미역취 15.04.23. 14:00
글쓴이
심리학과 수업이면 학과사무실에 어필한번 해보시죠. 과거에도 이런 일이 있어 조교님이 해결하신적 있습니다
1 0
날씬한 차이브 15.05.15. 23:16
글쓴이
에휴,, 익명성을 빌려 다른 사람 욕먹게 하고 자신은 쏙 빠지는 행위는 바람직한 것인가요? 이 글을 보고 상처받을 사람은 생각하지 않으시는지요? 일대일로 좋게 말해서 해결하는 방법이 있지 않나요? 그러면서 ㅉㅉ이라는 말까지 써가며 타인을 거침없이 비난하는 모습이 매우 안타깝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5.15. 23:32
날씬한 차이브
그쪽에서 먼저 시비 거시길래 얘기 안통하시는것 같아서 일부러 저도 세게 말한겁니다 그리고 제가 여기에 글 안 올려도 이미 같은 과 학생들한테 욕먹고 계시던데요? 다른 여학생들이 그쪽 욕하는거 들었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5.05.15. 23:33
날씬한 차이브
그쪽도 자꾸 본인 잘못에 대한 얘기는 안하고 여기에 글 올린 행위에 대해서만 주구장창 뭐라 하네요 그리고 남자분들까지 총 5명이던데 제가 거기서 그쪽한테 얘기하는게 1:1인가요?
0 0
날씬한 차이브 15.05.15. 23:42
글쓴이
일단 본인은 아니고요 ㅎㅎ 일대일은 혼자 있을 때 말하면 되죠 이 글을 보고 본인이 너무 상심해서 댓글 달았습니다 일단 기분이 나빴다면 죄송합니다
이런 글을 공개적으로 올리면 아무 생각 없던 사람도 안좋게 볼 수 있겠죠? 다른 여학생들이 욕한 거는 굳이 왜 언급하시는지 모르겠지만 이 글을 올리는 의도가 상처주기 위한 거라고 밖에는 안보이네요
0 0
날씬한 차이브 15.05.16. 00:21
글쓴이
저랑 일대일로 대화를 나누시는 건 어떤지요? 제 댓글 때문에 다른 글도 쓰셨네요
0 0
날씬한 차이브 15.05.16. 00:22
글쓴이
직접 그 수업이 끝나고 만났으면 합니다
0 0
날씬한 차이브 15.05.16. 00:31
글쓴이
그리고 만나는 것에 대해서 걱정하시는 점은 전혀 신경쓰시지 않아도 될 것입니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