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정 식권발급기....
글쓴이
- 2015.04.07. 12:34
- 1342
거스름돈 2500원받아야하는데 2100원받았네요..ㅋㅋㅋㅋㅋ 어리둥절
권한이 없습니다.
ㅋㅋㅋㅋㅋ
0
0
느린 월계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오백원 먹은적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것도 친구거 끊어주는건데 그래서 오백원 날림 ㅋㅋㅋㅋ
0
0
어설픈 호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호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서 달라고하면 주시던데
0
0
해맑은 오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오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끔씩 5천원짜리도안나와여 ㅋㅋㅋ 만원짜리 그때부터 넣는거 기피합니다
0
0
살벌한 산호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