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전산원 자리 연장은 어떻게 하나요? 글쓴이 2015.04.07. 14:37 898 1 힝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피로한 송악 15.04.07. 22:59 자리비움누르고 자리배정기로 좌석반납한 후에 다시 그 자리를 배정받습니다ㅎㅎ 맞는진 모르겠네요 대기자가 없을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0 0 피로한 송악 댓글 내용 복사 자리비움누르고 자리배정기로 좌석반납한 후에 다시 그 자리를 배정받습니다ㅎㅎ 맞는진 모르겠네요 대기자가 없을 경우에만 가능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피로한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