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하기 글쓴이 2015.04.09. 14:04 1295 2 탈퇴하려는데 휴지통으로 이동 밑에 로그아웃버튼만 있고 안되는데 어떻게 하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돈많은 물봉선 15.04.09. 14:14 매달 25일에만 탈퇴 가능해요 0 0 돈많은 물봉선 댓글 내용 복사 매달 25일에만 탈퇴 가능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돈많은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5.04.09. 15:02 돈많은 물봉선 강하합니다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강하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