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엔유랜 글쓴이 2015.04.09. 15:00 1076 2 신호강도 좋은데 왜 연결이 안될까요?하 ㅠㅜㅜ 작년보다 더 안되는듯 추천1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빠른 궁궁이 15.04.09. 16:03 날이가면갈수록 잘 안되는듯 0 0 빠른 궁궁이 댓글 내용 복사 날이가면갈수록 잘 안되는듯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빠른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냉정한 봄맞이꽃 15.04.09. 16:47 누가 뻘짓하나 설마 0 0 냉정한 봄맞이꽃 댓글 내용 복사 누가 뻘짓하나 설마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냉정한 봄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