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물 쓰레기 버릴때 글쓴이 2015.04.09. 17:05 913 1 음식물쓰레기통에 봉지 따로 놓고 거기에 버리는게 낫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억울한 잣나무 15.04.09. 18:45 수거할때 음식물 이외의 다른 이물질이 섞이면 안되는걸로 알고 있어서 그냥 음식물쓰레기통엔 음식물만 넣는게 좋을꺼에요.. 0 0 억울한 잣나무 댓글 내용 복사 수거할때 음식물 이외의 다른 이물질이 섞이면 안되는걸로 알고 있어서 그냥 음식물쓰레기통엔 음식물만 넣는게 좋을꺼에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억울한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