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학 시간이 오래 걸리는 학우분들은 어떻게 도서관 자리 잡나요?
- 2015.04.09. 19:00
- 2422
저는 자취생이라 굳이 도서관이 아니라도 방에서 공부할 수 있고 도서관 자리를 잡으려고 마음만 먹으면 일찍 나가면 되는데 다대포나 해운대 등 학교 오는데에만 1시간 이상 걸리는 학우 분들은 어떻게 해야되나요?
요즘 시험기간이라 그런지 도서관 자리 문제 때문에 시끌벅적한 가운데 불만만 늘어놓지 말고 빨리 오면 된다는 의견이 있길래 질문 하나 던져봅니다.
p.s 다들 더도말고 덜도말고 한 걸음씩만 배려해주면 온오프라인 상에서 서로 얼굴 붉힐일 없이 면학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모든 학우님들 중간고사 화이팅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아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피라칸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고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좀깨잎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바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가지복수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차이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험기간에 어쩔 수 없었음.ㅋㅋㅋ
그리고 예전에는 시험기간 정식으로 시작하는 2주전이나 1주전에는 7시 쯤 되면 자리 없었음.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애기참반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님 중간중간 비는거 캐치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