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로 좌석연장하는거요.. 글쓴이 2015.04.10. 11:49 1404 2 방금 연장했는데 12시 49분에 연장한걸로 나오는뎅 원래 이런건가여? 그럼 4시 49분까지 쓸수있는거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해괴한 벌노랑이 15.04.10. 11:54 네 0 0 해괴한 벌노랑이 댓글 내용 복사 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해괴한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착잡한 석잠풀 15.04.10. 12:03 예 원래 그래요 0 0 착잡한 석잠풀 댓글 내용 복사 예 원래 그래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착잡한 석잠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