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아침 8시 9시에 시험이나 면접이 있으면 언제 부산에서 출발하시나요?
글쓴이
- 2015.04.10. 17:47
- 1330
한번오는데 돈이 너무많이 드는군요 ㅠㅠ
당일 아침일찍 ktx타면 제때 도착햐지나요 ㅠㅠ
당일 아침일찍 ktx타면 제때 도착햐지나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시간이야 그렇다쳐도 너무 피곤하지 않을까요... 하는 걱정해봅니다 ㅠ 화이팅 하세요
0
0
야릇한 금새우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금새우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날가야죠
0
0
눈부신 이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9시반에 시험친적 있는데 6시반 ktx탔나?? 타고가는동안 자구요..ㅋㅋ 연착안되고 정시도착했었는데 더 중요한 셤이었으면 전날갔을듯해요
0
0
큰 시클라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날가셔서 준비도하시고 하세요 당일날가면 아무래도 긴장이 더할듯
0
0
허약한 노박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