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문화탈북멘토링 경험자분들께 질문이요ㅠ
글쓴이
- 2015.04.10. 21:21
- 1339
다음주부터 수업하기로했는데 책을 제가 사줘야할까요...? 일반과외할때는 당연히 각자 샀는데 어제 처음 방문해보니.... 사오라구 말을 못하겠더라구요...
경험자분들은 어떻게 하셨나요..?
경험자분들은 어떻게 하셨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활동비에 교재비나 교구비가 다 포함되어있는걸로 알아요~당연히 우리가 사야하지않을까요?
0
0
어설픈 이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이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설픈 이질풀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화이팅합시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재는 멘토가 준비해야 할 거예요. 저는 따로 준비 하지 않고 학교 교과서를 사용했고 이따금 문제풀이는 프린트로 만들어서 했어요ㅎ
0
0
육중한 담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담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육중한 담배
아 그런 방법도 있네요! 일단 교재는 사가야겠네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