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락 가지고 다니시는 분들 계신가요?
글쓴이
- 2015.04.10. 23:07
- 1775
다이어트 겸 식비를 좀 아끼려고 도시락싸서 다니려고 하는데요,
어디서 드시나요? 금정에서 먹어도 괜찮을까요?
아직은 좀 추워서 날씨 풀리면 벤치에서 먹을까..도 생각중인데
도시락 드시는 분들 많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금정에서 드시는 분들 많이 볼수 있어요 ㅎㅎ 편하게 드셔도 될듯
0
0
깨끗한 주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깨끗한 주목
그렇군요~ 감사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창에서 먹었어여 ㅎㅎ
0
0
난폭한 댓잎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댓잎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