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흐름표 ㅠㅠ
글쓴이
- 2015.04.10. 23:34
- 1044
현금흐름표 작성할 때, 간접법인 경우 당기순이익에 감가상각비나 유형자산 처분 손실..같은 계정을 왜 더하나요?
하... 아무리 생각해도 모르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와주세요 아시는 분!! ㅠㅠ 독학이라 어디 질문할 데도 없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불쌍한 흰괭이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흰괭이눈
헐.................... 진짜 오랫동안 책보고 생각해도 이해안됬는데 진심 이거 한 번 읽고 바로 이해됬네요 와 진짜 ㅠㅠ 너무 감사드립니다 ㅠㅠ 인터넷 검색도 해보고 했는데 진작 마이피누에 글 올릴걸 그랬어요 ㅠㅠ 너무 감사해요!!! 곧 중간고사인데 시험 잘치세용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금 유출액 = 손실 감가상각 선수금 증가등등입니다
말 그대료 현금이 유출된걸 구하는 것이니 위의 계정들이 더해지는거에요
부채 비용 등 더하고 이익 자산등 빼신다 생각하면 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