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글쓴이
- 2015.04.11. 09:52
- 1183
1
권한이 없습니다.
뭐래....요...클린동물원무시하지마라.....요...
0
0
한가한 개곽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개곽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넷상에서 반말하는거 자체가 사회부적응입니다 님도 사회부적응자 되고싶다는데 뭐 그곳으로 가야죠 ㅋㅋㅋ
0
0
게으른 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으른 마
이게 뭐가 문제될 글이라고 시비거는거지?ㅋㅋ 님 현실 생각하면 이런 별것도 아닌글에다가 시비털고 싶으신게 이해는 갑니다. 현실에선 쭈구리처럼 사니 인터넷에서라도 좀 나대야죠^^ 화이팅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시비 아닌디용 ㅋㅋㅋ 사실을 말할뿐 그러는 님이야말로 이게 뭔 댓글이라고 시빈지 ㅋㅋㅋㅋ 개찐도찐이네요 시험 잘쳐요~
0
0
게으른 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으른 마
전 다담주에요 ㅋㅋ 님도 잘치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옙~^^
0
0
게으른 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