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전쟁 어그로글 보니 드는 생각...
글쓴이
- 2015.04.12. 14:30
- 1153
만약에 실제로 전쟁이 일어난다면 북한군보다
우리나라 내부에 저런 어그로종자들이 더 무서울거 같네요
나는 '대한민국 사람이다'라고 떳떳하게 말하려면
남아서 지켜야지 도망갈 궁리 빠져나갈 궁리만 하고 있으니..ㅉㅉ
저 분들이 나는 미국인이다 캐나다인이다라고 말하고 다니면 또 모르겠네요
평소 긍정적으로는 생각안하지만 이런걸 보면 이천년 동안이나 나라없이 흩어져 살면저 국민의 정체성을 유지한 이스라엘이 참 대단하게 느껴지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근육질 주름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누구라고는 말안하겠으나
6.25때 아무일없으니 생업에종사해라는 말 녹음해서 라디오방송해놓고 다리끊고 도망간 누구부터해서
노블리스 오블리제 정신따윈 찾아보기 힘든것도 한몫한다 생각합니다.
도망가겠다는사람, 나라를 위해 싸우겠다는 사람 두쪽다 이해됩니다 저는
6.25때 아무일없으니 생업에종사해라는 말 녹음해서 라디오방송해놓고 다리끊고 도망간 누구부터해서
노블리스 오블리제 정신따윈 찾아보기 힘든것도 한몫한다 생각합니다.
도망가겠다는사람, 나라를 위해 싸우겠다는 사람 두쪽다 이해됩니다 저는
0
0
근육질 주름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육군수색대에서 제대했는데 당장 참전용사들 지금 대우받는거만 봐도 선뜻 나서긴 힘들게 사실임
2
0
허약한 쇠무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임병장 사건때 군간부가 혼자 살려고 병사들을 내벼려 두고 일이 있어서 어디간다고 말하며 도망친거 보고 실제로 전쟁이 일어나면 예비군 소집이 될까 심히 의심스럽습니다. 동원령 선포하기 전에 도망칠꺼 같은데요
0
0
화난 쇠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쇠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나라에서 우리말쓰면서 우리문화속에서 사는게 행복한건지 모르는 인간들...
1
2
근육질 새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새팥
비추소름...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미래 매국노가 될만한 인간이 둘씩이나
0
0
근육질 새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목숨바쳐 병신들 도망갈 시간벌어주는게 정말 아까운짓이라고 생각안하시나
1
0
생생한 진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진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뼛속까지 노예세뇌됨
0
0
센스있는 빗살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쟁에 참가해서 나라지키는게 내 소중한 사람 지키는 길은 아니라고 봅니다. 무능하고 뇌랑 배에 기름만 가득 낀 똥장군들 믿고 전쟁하라고요? 애국 들먹거려봐야 죽으면 아무것도 안남습니다
1
1
바보 얼룩매일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얼룩매일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보 얼룩매일초
진짜 노답이네요 그냥 다른나라 가서사세요
0
0
의젓한 히말라야시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히말라야시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군인들(특히 사병) 처우개선이 시급하다 생각해요.
군대 사병으로 갔다오면 애국심이고 뭐고 다 사라진다 하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