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쪽다리가 저려요ㅜ
글쓴이
- 2015.04.12. 15:09
- 2967
얼마전 작은의자? 에 앉아서 한2시간정도
집중해서 있었더니
그뒤로 한쪽다리가 쥐난것처럼
저리고 그래요ㅜ
이런적 있으신분 계신가요??ㅠㅠ
왜그런가요 시간지나면 나아질는지..
집중해서 있었더니
그뒤로 한쪽다리가 쥐난것처럼
저리고 그래요ㅜ
이런적 있으신분 계신가요??ㅠㅠ
왜그런가요 시간지나면 나아질는지..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다려고 로그인햇네여ㅎ후 저도 그 고통 알아요 허리가 안 좋은거에요! 전 한의원가서 침맞고 가벼운운동하고 그러니 이젠 괜찮아요
0
0
뚱뚱한 산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두면 허리디스크걸려요 제가 그증상 놔두다가 허리디스크됨
0
0
행복한 꼬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꼬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디스크증상같네염
0
0
무례한 변산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변산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후덜 저같네요 그거 몸 비대칭이라서 그런거같아요..
저두 요즘 가벼운 운동 시작했음 ㅜㅜ
저두 요즘 가벼운 운동 시작했음 ㅜㅜ
0
0
난감한 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