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재교수님 글로벌경제의이해
글쓴이
- 2015.04.12. 15:48
- 2354
글로벌경제의이해수업들어보신분ㅠㅠ
어떻게공부하셨나요?ㅠㅠ잘모르는분야라서와닿지도않고ㅜ답답하네요ㅜ
어떻게공부하셨나요?ㅠㅠ잘모르는분야라서와닿지도않고ㅜ답답하네요ㅜ
권한이 없습니다.
깝깝하네여.. 어케나올지...
0
0
특이한 짚신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짚신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작년에 같은강의를 들엇습니다. 지금도 ppt를 올려주시는지 모르겟는데 그것만 보면 쉽게 맞출수 잇을 정도로 나와요. 전 공대생인데도 1시간중 30분만에 나올정도였습니다.
0
0
초조한 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조한 봉선화
아그렇군요ㅎ지금도ppt로수업하세요ㅎ저도경제공부는해본적이없어서되게답답했는데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세한 내용까지 봐야하나요??? 아니면 진한글씨위주로 보면되나요 그래프에 관해서 나오나요?
0
0
의젓한 갓끈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