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성형시뮬레이션 ㅜㅜ
글쓴이
- 2015.04.12. 17:32
- 1560
성형 시뮬레이션 수업 먼지 하나도 모르겟네요.ㅜㅜ 이거 어케 공부해야할까요.. 족보도 없고 참..
어떤식으로 문제 나오는지 아시는분
권한이 없습니다.
성형하는과목인가요?저도듣고싶네요ㅜ
0
0
어리석은 고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고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프린트 잘 보면 됨
쉬움
쉬움
0
0
뚱뚱한 때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족보가 왜 없지 문제 족보에서 낼텐데..
0
0
짜릿한 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