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에서 가까운 기차역..
글쓴이
- 2015.04.12. 18:14
- 3329
구포역이 가깝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많이 머네요ㅠㅠ;;
수업마치고 급하게 서울갈일이 있어서요ㅠ
그냥 지하철타고 부산역가서 타는게 더 빠를까요..??
혹시 빨리갈수있는 꿀팁 있을까요ㅡㅜ
생각보다 많이 머네요ㅠㅠ;;
수업마치고 급하게 서울갈일이 있어서요ㅠ
그냥 지하철타고 부산역가서 타는게 더 빠를까요..??
혹시 빨리갈수있는 꿀팁 있을까요ㅡㅜ
권한이 없습니다.
0
0
센스있는 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울 가는 기차역이라 함은 KTX정차역을 말씀하시는 건가요?
부산역이 제일 가기 편하고 가까우실겁니다!
지하철 타고 쭉 가면 되니까요~
부산역이 제일 가기 편하고 가까우실겁니다!
지하철 타고 쭉 가면 되니까요~
0
0
쌀쌀한 히말라야시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히말라야시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ktx정차역은 구포랑 부산역 밖에 없어요. 부산대에서는 부산역까지 지하철로 30분 정도, 버스로 130번 타고 구포역까지 역시 30분 정도 걸려요. 즉, 기차 시간 맞는곳으로 가세요.
0
0
발랄한 가는잎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가는잎엄나무
구포까지 지하철 타고 가면 환승 두번해야되서 더 오래 걸리고 번거로워요
0
0
발랄한 가는잎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그렇군요! 네이버에선 부산대에서 구포역까지 버스로 50분정도로 표시되서 에이 그럴빠엔 부산역을 가지 했네요ㅜㅜ 댓글 남겨주신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시간되는역으로 가야겠네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30번보다는 김해 8번버스가 더 빠를꺼에요
0
0
예쁜 만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만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전역도 있는데 서울 가는지는 모르겠네요...
0
0
쌀쌀한 정영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구포가 표값도 7-8천원 쌀텐데
0
0
태연한 개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울 급하게 가실려면 부산-울산-경주-서울 이런식으로 코스타야되지 않나요??
구포역에서 타는 KTX는 시간 더 걸립니다.
부산역으로 지하철 타면 30분~40분 사이로 가지 않나요??
1번만 타면 되고.
무엇보다 대도시에만 정차하는 열차를 알아보시는게 정답일 것 같아요.
중간 중간 모든 역 정차하는 KTX도 있고 시간 빠르다고 무조건 빨리 도착하는게 아니에요.
정차를 몇 번하는지도 알아보시길^^
구포역에서 타는 KTX는 시간 더 걸립니다.
부산역으로 지하철 타면 30분~40분 사이로 가지 않나요??
1번만 타면 되고.
무엇보다 대도시에만 정차하는 열차를 알아보시는게 정답일 것 같아요.
중간 중간 모든 역 정차하는 KTX도 있고 시간 빠르다고 무조건 빨리 도착하는게 아니에요.
정차를 몇 번하는지도 알아보시길^^
0
0
청렴한 야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야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렴한 야광나무
네 맞아요! 도착시간을 고려해서 발권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주신 학우님을 모두너무감사합니다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행선 서울거실거면 구포가 빠릅니다...
어차피 부산서 출발해서 구포 거쳐서 올라갑니다(단, 일부 KTX제외...)
학교에서 부산역이나 구포역이나 지하철로 가면 걸리는 시간도 별 차이 없고요...
어차피 부산서 출발해서 구포 거쳐서 올라갑니다(단, 일부 KTX제외...)
학교에서 부산역이나 구포역이나 지하철로 가면 걸리는 시간도 별 차이 없고요...
0
0
참혹한 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부추
정말 빨리 가셔야 하는거면 윗분들 말씀처럼 부산역에서 구포 경유 안 하는 KTX타시는 방법이 제일 빠르긴 합니다..
0
0
참혹한 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구포경유안하는 KTX 부산역에서 타는게 제일 빠릅니다. 구포경유는 앞자리 3xx
0
0
잉여 천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천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에 있는게 구포 부산 해운대 밖에 없지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