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과 논리회로
글쓴이
- 2015.04.12. 20:07
- 1140
5장부터 어떻게 공부해야하는지를 모르겠네요
가감산기랑 디코더 인코더 먹스랑 게이트어레이? 나오는데 회로랑 진리표를 외워야하는건가요?
어떤식으로 공부해야하는지 모르겠네요
가감산기랑 디코더 인코더 먹스랑 게이트어레이? 나오는데 회로랑 진리표를 외워야하는건가요?
어떤식으로 공부해야하는지 모르겠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두...모르겠어요ㅠ
0
0
의연한 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연한 앵초
수업들을껄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제말이...ㅠㅠㅠ
0
0
의연한 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연한 앵초
교수님이 무조건 진리표 최소화 회로도 순서라고 하셨어요ㅜㅜ 화이팅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감사합니다 화이팅하세요
0
0
의연한 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