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도에서 영화 보는 법.... ㅠ.ㅠ
글쓴이
- 2015.04.12. 21:01
- 1820
제 1도에서 영화 보려면 그 1층에 있는데서 DVD 꺼내서
그 옆에 있는 곳에 들어가서 넣고 보면 되나요?
근데 저번에 얼핏 보니까 1층에는 디비디 볼 수 있는 공간이 거의 없던데
혹시 다른 층에서 디비디를 볼 공간은 없나용...?...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0
0
우아한 등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등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등대풀
감사합니다~ 중간 대박나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넹 거기서 꺼내서 옆에 있는 장부?쓰시고 들어가서 보면 됩니다! 다른층에는 볼 수 있는데가 없는걸로 알고있고 중도 1층에도 dvd있어요!!
0
0
우수한 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수한 망초
감사해요! 중간 잘 치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컴퓨터로 봐도 됨여
0
0
못생긴 비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비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 비파나무
어 그런가요? 그럼 디비디 가지고 컴퓨터에 넣어서 봐도 되나요? 어디서 이용 가능한가요!!!ㅎ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1층이요ㅎㅎㅎ 디비디보는곳자리없으면 그옆컴터에 시디넣어서보죠
0
0
못생긴 비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비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 비파나무
아 ㅋㅋㅋㅋ그렇군요 한번도 이용 안해봐서....잘 몰랐어요 ㅋㅋㅋ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당 중간 잘 치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도에서도 볼수있어요
0
0
나약한 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기 말고는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