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의세계들으시는분 글쓴이 2015.04.13. 09:10 1119 2 저번주에 수업마치고 교수님이 말씀하시는거 못들었는데 혹시 뭐라고 하셨는지 기억하는사람 있으신가요ㅠㅠㅠ다음주? 수요일 뭐라뭐라 하신거같은데.. 시끄러워서 제대로 못듣고 나왔네요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늠름한 꽃기린 15.04.13. 11:37 재밌을거같은 강의명이네여 0 0 늠름한 꽃기린 댓글 내용 복사 재밌을거같은 강의명이네여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늠름한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어두운 고욤나무 15.04.13. 17:15 술먹는다는소문이 있던데 0 0 어두운 고욤나무 댓글 내용 복사 술먹는다는소문이 있던데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어두운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