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에 좋은 책 빌리러 일찍 일어났는데
글쓴이
- 2015.04.13. 11:04
- 2001
겨우 빌리고나니까 늦게와서 못빌린사람들이 괜히 저한테 뭐라하네요. 잠깐 다른거 하고있었더니 그 시간에 안읽을꺼면 왜 빌렸냐고 난리치고 반납안하고있으니까 시스템을 악용한다고 그러는데... 제가 일찍와서 빌린 제 책인데 남들이 못읽는다고 왈가왈부하는게 말이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사람한테 말하세요 대여기간 10일이면 240시간 책만 읽을거냐고ㅋㅋ 빌렸으면 기간 안에만 반납하면 되지 뭔 안읽는다고 난리야 고의로 연체하는 것도 아닌데
0
0
보통의 나도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나도바람꽃
... 속내용을보시길ㅋㅋ 책대여문제가아니예요
0
0
꾸준한 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몇 권 없는 책인데 친구 것까지 빌려준다고 혼자 여러 권 쓸어가거나 그런 것 아니면 딱히 뭐라 할 수는 없는 일이죠.
빌려 놓고 한참을 안읽을 거면 다른 사람이 좀 읽자고 하면 먼저 읽게 해 주는 배려 정도는 보여 주면 좋겠지만 그것도 뭐 각자의 배려심에 기대할 일이지 강요할 수 있는 일은 아니겠죠.
빌려 놓고 한참을 안읽을 거면 다른 사람이 좀 읽자고 하면 먼저 읽게 해 주는 배려 정도는 보여 주면 좋겠지만 그것도 뭐 각자의 배려심에 기대할 일이지 강요할 수 있는 일은 아니겠죠.
0
0
어두운 가는잎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집에가서 읽을거라 하세요ㅋㅋㅋ
0
0
침착한 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도 자리 배정 시스템가지고 이야기하는거같은데....아닌ㅇㅂㅇ
1
0
털많은 흰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흰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털많은 흰씀바귀
그시스템을 비유적으로 비꼬은거 같아요 ㅋㅋ
0
0
해괴한 고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고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털많은 흰씀바귀
아 시스템을 비꼬앗다는게아니라
요즘 중도자리에 관한 여러가지얘기들을 비꼬았다는 말을 하고싶었네요..ㅎㅎ
요즘 중도자리에 관한 여러가지얘기들을 비꼬았다는 말을 하고싶었네요..ㅎㅎ
0
0
해괴한 고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고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괴한 고마리
난 또 왜 비추가 있나 했더니만..
0
0
개구쟁이 금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