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정식당 닭찜덮밥어때요.?
글쓴이
- 2015.04.13. 16:08
- 1808
어때요?
권한이 없습니다.
어휴... 수준이 참.. 그렇네요
0
1
멍청한 둥근잎꿩의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둥근잎꿩의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 둥근잎꿩의비름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물만 너무 많이 줘여
0
0
촉촉한 당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당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기 적어요 걍 2500원 수준?
0
0
청결한 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끔 정식에 반찬으로 나오는 닭찜있죠? 걍 밥에다가 그거 올려주는거임.
그냥 닭찜이 반찬으로 나오는날 정식으로 먹는게 훨씬 나음요. 고기가 많아야 하는데 고기는 몇조각 안되고 그냥 국물이랑 당면만 좀 많고 ... 오늘 먹었는데 2500원 아까웠네요 ㅠ...
그냥 닭찜이 반찬으로 나오는날 정식으로 먹는게 훨씬 나음요. 고기가 많아야 하는데 고기는 몇조각 안되고 그냥 국물이랑 당면만 좀 많고 ... 오늘 먹었는데 2500원 아까웠네요 ㅠ...
0
0
침울한 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