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체를 띄우는데 기존의 방식말고 새로운 방식은 최근에 뭐 없을까요?
글쓴이
- 2015.04.13. 17:15
- 1100
기존에 작용반작용 이용하는 프로펠러나 제트엔진이나
뭐 이런것들 말고
뭔가 새로운 방식의 물체를 띄우는 방식 나오는 건 없나요?
예를들어 지구 자기장이용해서 띄운다던지 하는식으로요
플라즈마도 있긴하지만 일단 이것도 기본적으로 기존원리는 그대로 가져가는거니 제외하고요..
권한이 없습니다.
뭐 자기부상 열차요?
0
0
건방진 솔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솔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고)자기부상 열차는 지구 자기장이 아니라 레일 자체가 전자석입니당
0
0
건방진 솔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솔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전도체??
0
0
병걸린 애기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애기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 또는 마나를 이용해서 공중부양
0
0
거대한 비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비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구자기장으로 띄우는게 가능해요?ㅋㅋ
0
0
살벌한 털진득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구의 대전과 반대의 성질로 물체를 대전시킨 힘이 중력보다 큰경우에 가능하겠죠
0
0
찬란한 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빗자루타고~
1
0
촉촉한 배초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윙가르디움 레비오우사!!
1
0
예쁜 구슬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두운
0
0
냉철한 반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