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준비하는 학우분들
글쓴이
- 2015.04.13. 18:46
- 2823
7급준비하시나요 9급준비 하시나요? 댓글 달아줘용~
권한이 없습니다.
행시요 일반행정직
0
0
야릇한 강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릇한 강활
대박
0
0
예쁜 떡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9급용
0
0
짜릿한 개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짜릿한 개암나무
일반행정?
0
0
예쁜 떡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짜릿한 개암나무
합격시간은 어느정도 잡고하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6months
0
0
예쁜 떡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세무요. 학교병행 1년잡도해요.
0
0
짜릿한 개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짜릿한 개암나무
세무가 일반행정보다 수월한가요?
0
0
예쁜 떡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떡갈나무
글쎄요ㅠ 그냥 과목 적성따라 선택했어요
0
0
짜릿한 개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여?
0
0
초조한 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7급붙고 유예하고 학교다니는데 1년 10개월 정도 걸렸네요.
0
0
못생긴 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 조팝나무
혹시 08 경제...?
0
0
짜릿한 브룬펠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짜릿한 브룬펠시아
저도 08경제에 한분 계시다고는 들었는데 다른 사람입니다.
0
0
못생긴 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 조팝나무
지방직이신가요 국가직이신가요..?
임용유예잘되나요?
임용유예잘되나요?
0
0
생생한 며느리배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며느리배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며느리배꼽
국가직이고 유예는 잘해줍니다. 지방직9급 부산시로 합격했는데 거기에서도 유예하는데 거의 어려움 없었네요.
0
0
못생긴 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 조팝나무
아ㅎㅎ1년10개월이면 그렇게 긴시간은 아닌거같은데ㅎㅎ 학기중에 공부하셨나요?아니면 휴학하셨나요???
0
0
생생한 며느리배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며느리배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며느리배꼽
반반씩 했네요
한학기 다니고 1년휴학 그다음 학기 다니고 그렇게요.
한학기 다니고 1년휴학 그다음 학기 다니고 그렇게요.
0
0
못생긴 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