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시 20분쯤? 중도칸막이 자리 주고 가신분
글쓴이
- 2015.04.13. 21:51
- 3141
학교 나름 오래다녔지만 시험기간에 자리 주고가신분은 처음 뵙네요
이런일이 있다니 놀라서 감사하다는 말도 못했네요.
감사합니다 시험대박나고 로또도 걸리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학교 나름 오래다녔지만 시험기간에 자리 주고가신분은 처음 뵙네요
이런일이 있다니 놀라서 감사하다는 말도 못했네요.
감사합니다 시험대박나고 로또도 걸리세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