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용유예
글쓴이
- 2015.04.14. 09:15
- 1894
공무원9급 합격시 임용유예잘안해주잖아요ㅠㅠ
근데제가지금3학년이고 전공흥미없어서 내년시험준비하고있는데 불합격시 휴학하고준비하려고하는데 남은 1년 유예가능한가요? 요즘유예안해준데서ㅠㅠ
졸업장포기해야된다면서 근데그러고싶진않고.. 교수님들이 이해해주실까요? 3학년까진마치고 휴학하고 매진할생각잇습니다
졸업하고나서아님준비하는게 제일걱정없는방법인데 남은2번시험이아까워서..
근데제가지금3학년이고 전공흥미없어서 내년시험준비하고있는데 불합격시 휴학하고준비하려고하는데 남은 1년 유예가능한가요? 요즘유예안해준데서ㅠㅠ
졸업장포기해야된다면서 근데그러고싶진않고.. 교수님들이 이해해주실까요? 3학년까진마치고 휴학하고 매진할생각잇습니다
졸업하고나서아님준비하는게 제일걱정없는방법인데 남은2번시험이아까워서..
권한이 없습니다.
1
0
유별난 털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털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별난 털진달래
그럼 4학년 일년남기고 휴학할 필요있을까요?
출석만찍고 남은시간 매진하면서 4학년 보내려고하는데
휴학할지말지가고민되네요ㅠㅠ
출석만찍고 남은시간 매진하면서 4학년 보내려고하는데
휴학할지말지가고민되네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무리 출석만 찍고 한다쳐도 수업들으면서 수험공부하는게 여간 성가신게 아닙니다. 휴학할 여력이 있다면 휴학을 추천드려요. 대학졸업장보다는 합격이 더 우선하니까요.
0
0
유별난 털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털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별난 털진달래
유예가 될지 안될지에 대한 문제는 합격하고나서 걱정할 문제니까요.
0
0
유별난 털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털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국가직은 대체로 잘해주는데 부처에 따라 다르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