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목 10시30분 김승대 교수님 헌법 ㅠㅠ
글쓴이
- 2015.04.14. 10:45
- 864
2주전부터 입원중이라 수업을 못들어갔네요 ㅠㅠ
목요일부터 들어갈 수 있겠는데
공부는 미리해야겠고 진도는 모르고 해서 질문드려요
제가 2장 넘어가고 두번째인가 세번째시간부터 못나갔는데 지금 진도는 어디 나가고있나요?
시험일정도 몰라서... 언제치는지도 좀 가르쳐주실수 있을까요?
목요일부터 들어갈 수 있겠는데
공부는 미리해야겠고 진도는 모르고 해서 질문드려요
제가 2장 넘어가고 두번째인가 세번째시간부터 못나갔는데 지금 진도는 어디 나가고있나요?
시험일정도 몰라서... 언제치는지도 좀 가르쳐주실수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목요일날 휴강, 시험이고 83페이지까지 포시면되세요
0
0
참혹한 자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자주달개비
감사합니다 ㅠㅠ
이번주 목욜 휴강이고 담주 목욜 시험에 83페이지까지 시험이란 말씀이시죠? ㅠㅠ
이번주 목욜 휴강이고 담주 목욜 시험에 83페이지까지 시험이란 말씀이시죠?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죠ㅎㅎㅎ
좋은결과있으시길바라요^^
좋은결과있으시길바라요^^
0
0
참혹한 자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자주달개비
정말 감사합니다
복받으실거에요!
복받으실거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