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준비하시는 분들, 그리고 합격하는 분들
글쓴이
- 2015.04.14. 11:25
- 1602
예를 들어서 시험이 한달 남았다 라고 가정하면
공부를 하다보면 새로운 지식을 축적할 때도 있고 아니면 괜히 알아 왔던 건데도 헷갈리고 그럴때가 있던데..
이럴땐 대체 마인드컨트롤을 어떻게 해야할까요?
제 주변에 딱 둘로 나뉘더라구요.
전날까지도 계속 공부하면서 시험을 치러가야 한다는 사람과
한달전부터는 거의 대부분 알고 있어야 한다, 모르는게 거의 없어야 한다.
그 사이에서 어떻게 해야할지를 잘 모르겠네요.
예전에 임용붙은 사촌얘기들어보면 일주일도 엄청 긴시간이라고 그랬었는데
막 강의듣다보면 정말 시험다가올수록 왜 문제는 더 어렵게 내는건지...
답답하네요 ㅠㅠ 혼자공부를해서 그런지...
조언 구합니다 .....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시험준비하고있는 사람으로서 궁금한부분이네요ㅠㅠ 저같은 경우는 전자에 해당하는것같은데.. 어려운 문제나 모고 풀면 모르는 부분이 계속 생겨나지 않나요?ㅠㅠ
0
0
친근한 도라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도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근한 도라지
맞아요ㅠㅠ 계속 생기니까 갑자기 불안하고 알던것 마저 헷갈리고...중심을 어째 잡아야 할지...여기서 조언을 얻고싶어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도 해도 모르는게 공부입니다 =_=
0
0
억울한 금사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 금사철
그렇겠죠 ㅠㅠㅠㅠ? 왠지 위로가 되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속해야해요~~~~ 물론 그 한달동안에 새로 알게되는 지식이 시험에 나올가능성은 높지않지만 새로운 지식으로 인해 전에 알던 지식의 재점검과 확인사살?이 되는 경우도 있구요. 저는 한달전부터 하기시러서 놀았는데 후회해요..ㅋㅋㅋㅋㅋ 그리고 보통 정규분포로 합격 커트라인에 사람들이 많이 몰려있으니 마지막 한달은 매우 중요한 시간입니다.
0
0
한가한 마삭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