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과 전과
글쓴이
- 2015.04.14. 19:57
- 1435
매년 티오가 대충 몇명이나 나죠?...
작년 학점이 4.0 정도인데 될까요???ㅠㅠ
작년 학점이 4.0 정도인데 될까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그정도 유지하면 됨 티오 거의 십퍼임 십퍼 다 채울 때도 있고 안받을 때도 있고
0
0
특별한 돌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될듯여 전자과2학년인데 수업중에 타과 쫌있어서 놀랐음..
0
0
유능한 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충분함.
0
0
나약한 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