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대원교수님 반응공학ㅠ 족보구합니다!!
글쓴이
- 2015.04.14. 20:50
- 1113
독강하고 있는데 시험이 어떤식으로 나올지 잘 모르겠네요ㅠ 식들을 다 외워야하는지ㅜㅠ
들었던 분들 힌트 좀 주시겠어요???
혹시 족보있으신분!! 족보구합니다 사례할께요
들었던 분들 힌트 좀 주시겠어요???
혹시 족보있으신분!! 족보구합니다 사례할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눈부신 꾸지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꾸지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부신 꾸지뽕나무
족보가 없어서 그러는데.. 연습문제나 예제문제 위주로 내시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족보없으면힘들텐데 화공과 사람한테 부탁하셈
0
0
깔끔한 백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백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족보구합니다!! 카톡 geronimo123으로 연락주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학년 붙잡고 부탁해봐요. 반공은 족보 안풀면 무조건 실패함
0
0
눈부신 미역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족보파셈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