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문상경 현재까지 서류통과율
글쓴이
- 2015.04.14. 21:57
- 1931
16전 3승 13패
상반기 원래 잘 안뜨는거 알고있고 기업/직무 정말 신중하게 썼는데도 이렇네요. 대기업 경영지원 영관 골고루 썼음.
와.... 진짜 답답하네요. 가슴이 진짜. 이런 막막함을 어떻게 설명해야할지.
취준 2학기 째. 사회주전공 상경부전공 4.0근접 토익 950 토스180 hsk5 중국어말하기 등. 대기업 인턴1 대외활동다수...
도대체 뭐가 문제인걸까.자소서도 몇번 교정받고했는데. 진짜...너무 답답해서 돌아버릴지경이네요
통과를 해도 또 인적성이 문제고 면접은 그 다음 얘기고...
인문상경 현재까지 통과율 어떠신지요?.진짜 이 지겨운 감옥에서 언제 벗어날 수 있을까.
이공계열 코멘트 개입자제 부탁요
상반기 원래 잘 안뜨는거 알고있고 기업/직무 정말 신중하게 썼는데도 이렇네요. 대기업 경영지원 영관 골고루 썼음.
와.... 진짜 답답하네요. 가슴이 진짜. 이런 막막함을 어떻게 설명해야할지.
취준 2학기 째. 사회주전공 상경부전공 4.0근접 토익 950 토스180 hsk5 중국어말하기 등. 대기업 인턴1 대외활동다수...
도대체 뭐가 문제인걸까.자소서도 몇번 교정받고했는데. 진짜...너무 답답해서 돌아버릴지경이네요
통과를 해도 또 인적성이 문제고 면접은 그 다음 얘기고...
인문상경 현재까지 통과율 어떠신지요?.진짜 이 지겨운 감옥에서 언제 벗어날 수 있을까.
이공계열 코멘트 개입자제 부탁요
권한이 없습니다.
토스는 없으신가요? 요새 갈수록 영어면접 비중이 늘어난다고 하던디
0
0
키큰 애기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토익은 이젠 공기업같은데도 850만넘으면 다 그냥 만점주던가 하는식으로 갈수록 비중이 줄어드는 추세
0
0
키큰 애기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경이 부전이라 그런거같은데....
0
0
저렴한 산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승이면 선방하신거 같은데..굳이 저게 실패라고 생각하신다면 사실상 스펙갖출수 있는건 거의 갖첬다고 보는데 그래도 이유를 꼽자면 1.상경부전공에다가 스펙도 어학쪽으로 강하신데 경영지원 파트로 넣으신거.(해외영업?영업? 그런 파트였다면 더 승률 높았을 듯). 2.자소서가 생각보다 잘 쓰이지 않았으면 그럴수도. 이게 아니면 그냥 원래 빡세서 학벌 전공 학점으로 그게 한계이거나. 아무래도 파트야 님이 원하는 파트쓰시겠지만 자소서 좀 더 보완해보고 계속해서 실패한다면 그냥 학벌,전공,학점의 한계일듯.
0
0
납작한 천남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승이면 선방 한거예요....;;
0
0
태연한 상수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승이면 잘한거 원래 1/10으로보면된다는 말이있고
윗코멘도 말안되는게 제외국어스펙은 훨 좋았는데도 해외영업은 서류통과 빡셨음...
윗코멘도 말안되는게 제외국어스펙은 훨 좋았는데도 해외영업은 서류통과 빡셨음...
0
0
피곤한 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 문과 3승이면 잘하신거
0
0
현명한 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