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환버스 요금 글쓴이 2015.04.14. 22:47 1090 1 환승 안하고 카드 찍으면 900원인가 빠지나요? 그럼 현금으로 내는게 이득인거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불쌍한 큰까치수영 15.04.14. 22:47 네 현금내세요 0 0 불쌍한 큰까치수영 댓글 내용 복사 네 현금내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불쌍한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