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컴퓨터 동영상 안되는건가요??
글쓴이
- 2015.04.14. 22:49
- 1029
야구나 유투브 같은거 못틀게된건가요???
ㅠㅠ 컴터 다 동영상 못틀게 막은거 맞죠??
ㅠㅠ 컴터 다 동영상 못틀게 막은거 맞죠??
권한이 없습니다.
크롬 받아서 보세요
0
0
살벌한 사마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벌한 사마귀풀
역시 크롬이 답이네요 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게 크롬에 어도비 플래쉬플레이어가 기본 장착되어있어서 그렇다고 들었습니다ㅎ
익스에서 어도비 받아서 적용시키기도 짜증나니 그냥 한번에 크롬받는게 좋아요
익스에서 어도비 받아서 적용시키기도 짜증나니 그냥 한번에 크롬받는게 좋아요
0
0
살벌한 사마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벌한 사마귀풀
그렇군요!! 역시 ㅋ 당신은 지식인 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